-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줄 오픈 기념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sta) 진행
이스타항공이 2019-2020 동계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sta)를 진행한다고 17일 알려왔다. 이스타항공은 ‘레드페스타’ 특가 이벤트를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동남아·동북아노선 오픈을 시작으로 당일 오후 2시 일본노선, 4시 국내선 노선 등 노선별로 순차적으로 오픈해 27일까지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로 4개 국내노선, 24개 국제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국내선 노선 12,500원 ▲일본노선 43,600원 ▲동남아·동북아 노선 63,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레드페스타’는 이스타항공의 시즌 스케줄 오픈 특가로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되며, 최장기간의
김상호 기자
2019-06-17 23:32
-
남양유업, 여성친화 우수기업 선정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 앞장서"
남양유업(대표이사 이광범)이 13일 세종시가 주최한 여성일자리 박람회에서 여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알려왔다.남양유업은 ‘모성보호 지원제도’를 통해 여성 일자리 창출,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 일?가정 양립을 위한 제도지원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남양유업은 임신 시 근로시간 단축제도, 배우자 출산 휴가 등 정부 지원정책을 적극 이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임신기간 중 최대 6개월까지 무급 휴직이 가능한 임신기 휴직 제도, 영유아 교육비 지원제도, 자녀 학자금 지원제도 등 다양한 출산/육아 복지제도를 갖췄다.1964년 창립이래 분유, 우유 등 유아식을 모태로 성장해온 남
김상호 기자
2019-06-17 23:29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트레이더 세미나’서 한국 소비자 대상 견과류 인식 조사 주요 결과 발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지난 14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국내 식음료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아몬드 트레이더 세미나’를 열고, ‘2018 한국 소비자 태도, 인지 및 사용 행태(2018 S. Korea Consumer Attitude, Awareness and Usage)’ 조사의 주요 결과를 발표했다고 17일 알려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몬드는 견과류 중 ‘최초 상기도’ 항목에서 2회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견과류 ‘선호도’ 항목에서도 10점 만점에 8.4점으로 3회 연속 1위를 기록해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견과류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조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매 견과류에 대한 전세계 소비자들의 태도, 인지 및 사용
김상호 기자
2019-06-17 23:26
-
건협 서울서부지부, 강서구청과 의료취약계층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본부장 한세희)는 지난 14일 강서구청(구청장 노현송)과 손잡고 강서구 내 의료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해 강서구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와 강서구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의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갑상선암 조기발견사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갑상선암은 현재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국가암 검진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비급여 검진 항목이며, 비용이 발생되는 만큼 의료취약계층의 검진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환원검진 사업으로 선정되었다. 환원검진은 강서구에 거주하
김상호 기자
2019-06-17 23:18
-
대항병원, 수술의 예방적 항생제 사용평가 1등급
대항병원(대표원장 김도선)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실시한 ‘8차 수술의 예방적 항생제 사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술의 예방적 항생제 사용평가는 수술 관련 예방적 항생제 사용실태를 파악하고, 적정 항생제 사용을 유도함으로써 의료기관의 자발적인 질 개선과 항생제 오·남용을 예방하기 위해 2007년부터 시행되고 있다.이번 평가는 지난 2017년 10월~12월까지 3개월간 839개 의료기관의 입원 진료분에 대해 위수술, 대장수술, 담낭수술, 심장수술, 유방수술, 탈장수술, 백내장수술 등 19개 종류의 수술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대항병원은 평균 91.5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항생제 오남
김상호 기자
2019-06-17 23:10
-
LG생활건강, ‘펌핑치약’ 1분당 8개씩 판매…‘욕실 인싸템’ 인증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톡톡 눌러 쓰는 펌프 타입으로 독자 개발한 ‘펌핑(PUMPINGTM)치약’이 출시 6년 만에 국내·외에서 2500만개(이하 누적) 이상 판매되면서 치약업계 ‘인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오랄케어 모델로 ‘대세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면서 올 연말까지 펌핑(PUMPINGTM)치약 3000만개 판매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지난 2013년 7월 펌핑(PUMPINGTM)치약 3종(스피아민트향·허브향·시트러스향)을 출시한 이후 지난(6월) 11일까지 2500여만개를 판매했다. 1분에 8개씩 팔린 셈이다. 특히 지난해 7월 1500여만개를 돌파한 이후 1년 만에 1000만개 이상 팔리면서 ‘스테디셀러’ 반열
김상호 기자
2019-06-17 22:51
-
뉴질랜드 ‘데어리고트’ 콜린 프로서 박사, 대한주산의학회에서 산양유아식 연구결과 발표
지난 15일, 서울아산병원에서 진행된 제 24회 대한주산의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산양분유 제조사,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의 콜린 프로서 박사가 명사로 참여해 모유 대체식으로서 산양유아식의 영양적 우수성에 대해 강연했다. 콜린 프로서 박사는 세계 최초의 산양유아식을 생산한 데어리고트사의 수석 연구책임자로서 동물영양, 생리학분야의 석학이자 특히 산양유 연구 관련해 세계적인 권위자로 손꼽힌다. 콜린 프로서 박사는 산양유에 관한 기초연구를 바탕으로 2001년부터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성장발달 연구를 시작, 2011년 국내 유아 1,000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와 2014년 호주에서 진행한 산양유와 아기 피부에 대한 연구 등
김상호 기자
2019-06-17 22:49
-
롯데마트, 건강한 반찬 브랜드‘요리하다 요리찬’ 론칭
롯데마트가 반찬 브랜드 ‘요리하다 요리찬’을 새롭게 선보이며, 밀솔루션(Meal Solution) PB 브랜드 ‘요리하다(Yorihada)’의 반찬 카테고리를 본격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 등의 증가로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시장이 성장하는 것을 고려해 지난2015년 12월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콘셉트의 밀솔루션 PB 브랜드인 '요리하다'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요리하다 요리찬’의 경우 ‘요리하다’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국내 반찬 시장의 성장과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한 반찬류 특화 브랜드다. 실제로, 소비자단체인 소비자공익네트워크에 따르면 2017년 국내 반찬 시장
김상호 기자
2019-06-17 22:44
-
에버랜드, '타임 오디세이' 오는 21일 첫 공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야간에 펼쳐지는 새로운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공연 '타임 오디세이'를 오는 21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루미네이션 판타지 공연이란 수천 발의 불꽃과 함께 맵핑영상, 조명, 음향, 전식, 특수효과 등이 어우러진 종합 멀티미디어 불꽃쇼로, 에버랜드의 환상적인 피날레를 장식하는 야간 대표 공연이다. 에버랜드가 오는 21일부터 매일 밤 포시즌스가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타임 오디세이'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공연 스케일을 자랑한다. 먼저 공연 무대가 기존 신전무대에서 에버랜드의 랜드마크인 우주관람차까지 새롭게 확대되며 듀얼 스크린을
김상호 기자
2019-06-17 22:32
-
삼양식품, 뽀빠이 멸균우유 2종 출시
삼양식품은 뽀빠이 멸균우유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뽀빠이 멸균우유는 초코맛, 딸기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칼슘, 미네랄, 비타민으로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칼슘 함량이 일반 우유 대비 2배 정도 높고(100mL당 자사 일반 흰우유 제품 96mg 대비 뽀빠이 멸균우유 초코맛 278mg, 딸기맛 302mg 함유), 미네랄 3종과 비타민 7종이 들어있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또한 멸균 처리 후 테트라팩에 담아 상온에서 장기 보관이 가능하며 190mL 소용량으로 언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삼양식품 장수 스낵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을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 초코맛에는 ‘뽀빠이’ 캐릭터를, 딸기맛에는 뽀
김상호 기자
2019-06-17 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