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 대구 초역세권 ‘힐스테이트 다사역’ 분양
현대건설이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 초역세권에 입지한 ‘힐스테이트 다사역’의 분양을 본격화한다. 힐스테이트 다사역은 아파트 6개동 총 674세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된다. 비록 단일 면적이지만 현대건설은 타입을 A와 B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전세대 5베이로 설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힐스테이트 다사역은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했다. 또한 아파트가 들어설 다사지역은 이미 생활인프라가 형성된 지역으로 대형상업시설은 물론 편의시설이 형성된 상태다. 또한 아파트 반경 1km 이내에 초·중·고가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현재 심인중학교와 심인고등학교가 다사지역으로 이전
김상호 기자
2019-06-07 12:28
-
집값 가르는 ‘학세권’…같은 동네라도 상승 격차 커
같은 동네라도 학교와의 인접 유무에 따라 집값이 수천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수요자들이 주요 주택 수요층으로 떠오르면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한 아파트인 ‘학세권’ 단지의 높은 인기가 시세에도 반영이 되고 있는 것이다. 실제 같은 동네에서 비슷한 시기에 입주한 같은 평형의 아파트라도 학교와의 접근성 또는 유무에 따라 시세 차이가 수천만원까지 벌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북 익산시 어양동에 위치한 익산 자이(2006년 입주)는 단지 바로 맞은편에 부천초등학교와 부천중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아파트다. KB부동산 시세에 따르면, 이 단지의 전용면적 84㎡의 현재 시세는 3억원이
김상호 기자
2019-06-07 12:23
-
車업계,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해 시스템 고도화 ‘박차’
최근 자동차∙중고차업계가 시스템 고도화에 나서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고차 업계는 빅데이터부터 3D 기술, 인공지능(AI)까지 도입하는 등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에서는 스마트폰을 통해 차계부와 정비이력 등을 제공하며 체계적으로 ‘내차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는 ‘3D 라이브 뷰’ 서비스를 국내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해 온라인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3D 라이브 뷰’는 중고차 매물의 차량 정보를 강화하기 위해 외관뿐만
김상호 기자
2019-06-07 12:19
-
D-1, 미리보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하이델 연회’는 ‘검은사막’의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사이다. 250여명의 검은사막 이용자가 참여할 예정이다.행사는 메인 MC ‘조은나래’의 진행으로 ‘검은사막’ 주요 멤버에 대한 소개, 미니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업데이트 및 검은사막 방향성, 고도성 검은사막 서비스 실장은 전체적인 게임 서비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이용자들은 현장에서 팬영상, 팬아트,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스크린샷 등 다양한 제작물도 감상할 수 있다. 개발진에게
김상호 기자
2019-06-07 12:15
-
[부고] 해마로푸드서비스 대외협력실 오영규 상무 모친상
▲ 백인선(90세)씨 별세, 오영석∙오정석∙오영삼∙오영규(해마로푸드서비스 대외협력실 상무)씨 모친상 7일, 대구 가톨릭병원 장례식장 특3호, 발인 9일 오전 06시, 장지 경북 고령군 성산면 선영 ☎ 053-650-4444
김상호 기자
2019-06-07 12:14
-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X커버낫’ 공동 마케팅 실시
쌍용자동차가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는 커버낫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doota)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베리 뉴 티볼리 출시에 앞서 쌍용차는 사전계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를 출고 선물로 증정한 바 있다.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
김상호 기자
2019-06-07 12:11
-
코로나, 환경의 날 맞아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글로벌 맥주 브랜드 코로나(Corona)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과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건강한 해양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코로나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해양 정화 운동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프로텍트 파라다이스(Protect Paradise)’ 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로나는 지난 2017년부터 해양 환경 보호 단체인 ‘팔리포더오션(Parley for the Oceans)’과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환경 보호 캠페인 ‘프로텍트 파라다이스’를 전개하고 있다.이번 이벤트를 위해 코로나는 9일까지 한강 세빛섬에 가로 6미터 세로 3미터에 달하는 대형 파도 전시
김상호 기자
2019-06-07 12:10
-
시오리스(sioris), 뷰티 편집숍 ‘시코르’ 첫 입점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지난 5월 30일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첫 입점했다.신세계백화점에서 전개하고 있는 시코르는 국내·외 가장 트렌디하고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브랜드와 제품들을 큐레이션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존을 선보이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뷰티 전문 편집숍. ‘시오리스’는 이번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입점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클렌저’,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와 ‘트래블 키트’를 포함해 총 7종을 선보인다. ‘시오리스’의 ‘한성욱’ 대표는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고 안전한, 그리고 신선한 뷰티가 전달되길
김상호 기자
2019-06-07 12:08
-
지엠피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 중기부 선정 ‘올해의 글로벌 강소기업’에 이름 올려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달 22일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선정한 2019년도 올해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브이티 코스메틱을 포함, 세계 시장을 선도할 유망 중소기업 200개사가 함께 지정됐다.‘글로벌 강소기업’은 혁신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수출액 500만불 이상의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 수출액 1천만불 이상의 수출 선도기업화 및 한국형 히든챔피언으로 육성시키기 위해 중기부와 지방지차단체, 민간 금융기관 등이 집중 지원하는 중견기업 후보군을 말한다.중
김상호 기자
2019-06-07 12:05
-
쉐보레, ‘더 뉴 말리부’ 모델로 배우 주지훈 발탁
쉐보레가 배우 주지훈을 ‘더 뉴 말리부의 모델’로 발탁하고 기본기에 충실한 말리부의 특징을 살린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말리부 광고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차’라는 컨셉트로 “잘 나가고, 잘 서는” 더 뉴 말리부의 퍼포먼스와 도회적인 세련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배우 주지훈의 매력이 어우러지도록 말리부만의 특장점을 영상에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 특히 차의 기본에 충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감각적인 스포츠 쿠페형 디자인과 최고출력 253마력의 차급을 뛰어 넘는 폭발적인 성능을 지닌 말리부의 매력이 다이내믹한 주행 장면을 통해 표현됐다. 한편 쉐보레는 광고 영상에 표현
김상호 기자
2019-06-07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