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힐, 일본 킨테츠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일본 킨테츠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사카에 위치한 킨테츠 백화점은 일본 최대 면적의 대형 백화점으로, 쇼핑의 메카로 손꼽히는 곳이다. 오는 2월 15일까지 열리는 메이크힐의 킨테츠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메이크힐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한편, 국내에서 호평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아트 크로키 스틱섀도 3종 키트’는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틱 섀도다. 3 Step으로 누구나 손쉽게 데일리 아이
2024-01-17 09:08
-
풀무원 '얄피만두’, 냉동식품 최초 장영실상 수상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의 대표 혁신 제품 ‘얇은피꽉찬속 만두(얄피만두)’가 냉동식품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IR(Industrial Research)52 장영실상’은 우수 신기술 제품 및 기술혁신 성과가 우수한 조직을 선정해 1년 52주 동안 매주 1건씩 시상하는 기술 어워드다. 1991년 처음 제정된 이래 국내 산업 기술 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상으로 자리 잡았다.풀무원 만두 연구원은 0.7㎜의 얇은 만두피를 찢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생산하기 위해 독자적인 성형 설비를 개발하여 균일하게 얇은 두께의 만두피를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게 했다. 성형설비와 더불어 얇아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다
2024-01-17 09:03
-
신지애 선수, 자살유족 아동·청소년 위해 2천만원 기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은 지난 1월 12일 프로골퍼 신지애 선수가 자살유족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꿈자람 사업’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꿈자람 사업’은 가족의 자살로 정신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살유족 아동·청소년에게 의료비, 학습비 등을 지원하는 재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신지애 선수는 2017년부터 자살유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왔으며 누적 기부금은 8,500만원에 달한다. 해당 기부금은 매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살유족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자살유족 가정에 희망이 되고 있다. ‘23년 꿈자람 사업을 통해 학습비를 지원받은 아
2024-01-17 09:00
-
희망친구 기아대책, KOICA와 가나에 직업훈련센터 개소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가나 북부 봉고(BONGO)지역 내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직업훈련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아대책과 KOICA가 지난해부터 2025년까지 함께 진행하는 ‘가나 취약계층 여성 소득증대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직업훈련센터는 지난해 3월 가나 북부 봉고에 위치한 보코(Boko), 발룬고(Balungo), 조코(Zorko) 총 3개 지역에서 동시 착공됐으며 총 14억 5천만 원의 사업 비용이 투입된다. 세 곳에서 새롭게 운영을 시작하는 직업훈련센터는 직업별 요구 역량에 따라 ‘맞춤형 직업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해 현지
2024-01-17 08:51
-
허브리스 전기자전거, 코모바이크 ‘CES 혁신상’ 수상
차세대 스마트 모빌리티 기업 코리아모빌리티(대표 박정석)는 이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던 세계최대 가전, IT 박람회인 CES 2024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 Honoree)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코리아모빌리티의 CES 진출은 올해가 첫 번째다. 올해 코트라(KOTRA)가 지원하는 통합한국관에 참여했으며, 전기 자전거 플래그쉽 모델인 ‘코모 바이크’(Komo Bike EH9)를 출품하여 현지 관람객과 해외바이어, 모빌리티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특히, 코모 바이크는 자전거 휠에 바큇살(Spoke, 스포크)을 없앤 허브리스(Hubless) 타입의 독특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자전거로 높은 기술력
2024-01-17 08:49
-
닥터지·비비드로우, 제주 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 입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 오픈하는 K뷰티 전용 편집숍 ‘드림뷰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은 최근 외국인 관광객의 제주 관광 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제주 드림타워에 새롭게 오픈한 K 뷰티 전용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카지노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300여 개의 K패션 브랜드가 모인 패션 쇼핑몰 한 컬렉션까지 즐길 수 있는 제주시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고운세상코
2024-01-17 08:45
-
더벤티, 올해 첫 디저트 신메뉴 크룽지 2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새해 첫 신메뉴로 달콤함, 바삭함, 고소함을 모두 잡은 할매니얼 대표 간식 크룽지 2종 ‘스윗 크룽지’, ‘갈릭 크룽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룽지는 켜켜이 층을 낸 크루아상을 납작하게 눌러 누룽지처럼 구워 결이 살아 있는 바삭한 식감과 크루아상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 좋다. 더벤티는 최근 MZ 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에 맞춰 가을에는 약과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겨울에는 미니호빵과 호떡을 출시한 바 있다. ‘스윗 크룽지’는 뉴질랜드 버터를 사용해 크루아상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시킨 오리지널 크
2024-01-17 08:40
-
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간편식 '설 선물세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설날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 오는 2월 2일까지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날에는 이연에프엔씨의 프리미엄 간편식 더블랙 시리즈를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이연에프엔씨의 설 선물세트는 ‘한촌 프리미엄 냉동 선물세트’와 ‘한촌 프리미엄 실속 선물세트’, ‘간편 상온 선물세트’로 각각 구성됐다. 냉동 선물세트에는 간편식 더블랙 시리즈와 불고기 구이세트로 구성해 총 4종의 선물을 준비했으며, 실속 선물세트에는 더블랙 간편식과 기존 냉동 간편식 제품으로 6종의 선물을 선보였다. 간편 상온 선물세트에는 한우사골곰탕, 설렁탕, 육개장 등 상온 간편식 제
2024-01-17 08:36
-
허닭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8년 연속
간편식 기업 허닭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닭가슴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허닭은 이번 1위 선정으로 2017년부터 8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게 됐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발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 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수상 여부가 결정된다. 2010년 설립 이후 닭가슴살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허닭은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식단
2024-01-17 08:33
-
아디다스, 30년간 골역사로 탄생한 축구화 ‘프레데터 24’ 출시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프레데터 축구화의 30주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레데터 24(Predator 24)’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프레데터 24’는 골을 위한 기술력을 극대화한 축구화로 1994년부터 30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프레데터 24’의 스트라이크존에는 ‘스트라이크스킨(STRIKESKIN)’이 적용되어 발등에 공이 닿는 순간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해 정교하고 날카로운 슈팅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 전보다 향상된 터치감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터치 2.0(HYBRIDTOUCH 2.0)’과 슛 동작에 안정감을 더해주는 ‘컨트롤 프레임 2.0(CONTROLFRAME 2.0)’은 서로
2024-01-17 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