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본코리아, 저도수 6.5도 '백걸리'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6.5도의 저도수 ‘백걸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백걸리’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매월 5천병 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백걸리 프리미엄’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백걸리 프리미엄’은 3번의 담금 과정을 거치는 삼양주 기법으로 대량생산이 어렵고 높은 도수와 가격으로 판매될 수밖에 없어, ‘백걸리 프리미엄’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대중성을 확보하고자 저도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백걸리' 또한 개발 과정에서부터 백종원 대표가 직접 참여해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조 방법을 도입하
2023-07-05 09:57
-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오콘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은 지난 4일 콘텐츠 제작사 오콘(공동대표 김일호, 우지희)과 <2023 늘봄학교 대상 온라인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개발> 사업의 원활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늘봄학교 대상 만화·애니메이션 분야 온라인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기획·개발 및 확산 ▲만화·애니메이션 분야 문화예술교육 정책 확산 및 활성화를 위한 양 기관의 우호적 상호협력 등을 포함한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교육부 늘봄학교 지원 및 디지털교과서 전환과 연계, 학교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미래형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해 상호 교류한다. 특히
2023-07-05 09:37
-
[브랜드평판] 하이브,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7월...1위
2023년 7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브, 2위 카카오, 3위 JYP En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3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477,1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엔터테인먼트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음원, 영화 및 드라마제작에 관련된 기업과 매니저먼트 관련회사를 분석했다., 대중문화시장에서의 한류열풍, OTT, IPTV, 스마트폰, 케이블TV, 테블릿PC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소비 활성화로 콘
2023-07-05 09:34
-
중고차 플랫폼 첫차, 7월 중고차 판매 순위와 시세 공개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3년 7월 신차급 중고차 모델의 판매 순위와 시세를 5일 공개했다.최근 카플레이션 및 개소세 감면 종료에 따라 중고차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첫차는 2년 이내 출시된 신차급 중고차를 대상으로 지난 한 달간의 거래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 결과, 현대차 모델 대부분의 시세가 하락했으며 수입차 중에서는 비교적 세단이 강세를 보였다. 신차급 중고차 판매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국산차는 단연 기아의 신형 쏘렌토(MQ4)다. 여름철 증가한 SUV 인기에 힘입어 전월 대비 4.3% 상승했다. 반면 현대차 더 뉴 팰리세이드는 5.8% 하락했다. 두 차량은 패밀리카 수요를 조준한 모델이자 일부 겹치는 가격 구간
2023-07-05 09:24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 ‘올리브영’ 런칭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여름철 휴가지에서 빛나는 바디 피부를 관리하기 위한 각질 케어템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바디필링패드’의 ‘더블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기존 6매입 박스를 더블로 구성하여 패키지 당 총 12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종류는 오리지널과 스트롱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획세트 1개 당 헤어 스크런치 1개가 사은품으로 증정 된다. 해당 기획세트는 5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동안 ‘올영라이브’ <모이면 쏠쏠한 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엄목레는 이번 런칭
2023-07-05 09:17
-
메가브랜딩, 제 1회 인플루언서 강연 컨퍼런스 성료
주식회사 메가브랜딩은 지난 1일 ‘패션시장 창업’이라는 주제로 모드라운지 학동점에서 강연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전했다. 이 날 △첫 번째 패션 인플루언서 ‘얼루어킴’, △두 번째 남성 쇼핑몰 ‘룩파인’CEO ‘이든솔’. △ 세 번째, 셰프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스틴 프로젝트’CEO ‘크리스틴’까지 직접 각 시장에 종사하고 있는 3분을 모셔 조금 더 현실적이고 힘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사람들이 모여 ‘패션’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인스타그램 마케팅과 브랜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인스타그램에서 직접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직접적으
2023-07-05 09:11
-
매일유업 오트, 브랜드 스토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 김환석)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은 물론, 오트의 함량을 높여 고소한 맛을 더하고 오트에 풍부하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의 함량도 높였다.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핀란드산 오트 원물 그대로의 색상인 오트 베이지와, 식물성 식품·친환경을 상징하는 비비드 그린 컬러를 사용하였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 제품을 확대해 나가고자 로고의 가시성을 높였다. 제품의 성분도 업그레이드했다. 190ml 언스위트·오리지널의 오트 함량을 기존 11.3%에서 12.6%로 높였다. 이는 국내 최대 오트 함량이다.
2023-07-05 09:05
-
23년 상반기 입사지원 가장 높았던 업종 1위...'IT/정보통신업'
올 상반기 구직자들이 가장 활발하게 구직활동을 한 분야는 'IT/정보통신업'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잡코리아가 올해 1월~6월까지 자사 플랫폼을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한 구직자들의 이력서 빅데이터 1165만여건을 분석한 결과다. 먼저, 올 상반기 입사지원율이 가장 높았던 업종(*중복 지원)은 게임, 포털, 쇼핑몰 등의 기업이 속한 △IT/정보통신업 분야인 것으로 밝혀졌다. 전체 입사지원서 중 22.3%가 해당 분야로 집중됐다. 근소한 차이로 △제조/생산/화학업(21.7%) 분야가 구직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업종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제조/생산/화학업 분야에는 반도체/디스플레이,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생활용품/소비재 등의 사업을 영
2023-07-05 08:56
-
유리프트, 비전공자 대상 모바일 코딩 앱 ‘코딩밸리’ 출시
국내 모바일 코딩 교육 전문 기업 유리프트(대표 이비호)가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모바일 코딩 교육앱 '코딩밸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AI 시대에 개인의 코딩 역량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나 코딩은 여전히 진입장벽이 높은 전문 영역으로 인식되고 있다. 또 기존의 코딩 교육은 소스코드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이해가 어렵고 PC 환경에서 진행돼 별도의 시간을 할애해야만 가능했다. 코딩밸리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코딩을 처음 접하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모바일에서 복잡한 환경 설정이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코딩 강의와 실습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3-07-05 08:52
-
아이스크림 홈런, 여름방학 ‘우리아이 공부습관 이벤트’ 진행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 방학을 맞아, 이달 말까지 ‘우리아이 공부습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방학 동안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와 보상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 홈런 학습기의 메인 콘텐츠, ‘습관나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학습기에서 각자 자신의 ‘습관나무’를 5단계까지 성장시키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동시에 ‘공부습관 꿀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우리아이 공부습관 이벤트’
2023-07-05 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