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선물 에디션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AHC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출시한 한정판 아이크림 선물 세트로, 스페인산 오렌지 꽃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 본딩 콜라겐 T7 등을 함유한 ‘항산화 아이크림’이다.월드 트래블 에디션 시리즈의 특징을 살려, 스페인의 가로수길을 걷는 듯한 여행의 설레임을 전하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블라썸 향과 여행을 테마로 우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패키지에 풍성한 구성을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스페인산
푸드 브랜드 바른명가(에이지엔)가 ‘으뜸떡볶이’를 새롭게 출시 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른명가는 국내 출시 전, 태국과 베트남 현지에서 먼저 맛 테스트를 진행하고 수출 계약을 완료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먼저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으뜸떡볶이는 쫄깃한 밀떡과 특제 양념소스, 그리고 어묵 함유량이 높은 정통 부산어묵을 함께 구성한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이다.특히 어묵 함유량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불지 않으며 감칠맛이 뛰어나다는 소비자 평을 얻고 있으며, 기존 시중 떡볶이 밀키트와 차별화되는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바른명가 관계자는 “최근 K-콘텐츠의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한식에 대한 글로벌 관심
전략컨설팅그룹 프레인글로벌이 지난 11일, 주한독일상공회의소(KGCCI)가 개최한 2025 PR Circle 행사에서 주요 강연을 진행하며 B2B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이번 행사는 KGCCI 회원사 소속 PR·커뮤니케이션·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2025년 주요 PR 협업 계획을 공유하고 실무 역량을 높이기 위한 세미나로 구성되었다.이날 강연자로 나선 프레인글로벌의 한윤진 이사는 ‘B2B 커뮤니케이션의 혁신: 링크드인 활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링크드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실질적 B2B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했다.한 이사는 강연에서 “링크드인은 B2B 기업 간 신뢰와
클라우드 가상화 전문기업 ㈜틸론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Japan IT Week Spring 2025’에 참가해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틸론은 이번 전시회에서 엔지니어링과 보안 분야에 최적화된 자사의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 솔루션 ‘Estation’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 기반 기술 전략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Estation’은 4K 해상도, 64FPS 이상의 고성능 그래픽 환경을 지원하는 GPU 기반 엔지니어링 VDI 제품으로, CAD,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등 복잡한 작업을 원격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저대역폭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며, 사용
인터넷신문을 접하는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인터넷신문에 종사하는 종사자(이하 종사자)들이 공통적으로 심각하게 인식하는 인터넷신문의 비윤리적 행위는 ‘사실 미확인 보도’와 ‘광고성 기사’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이번 조사는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이하 인신윤위)가 중앙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유홍식 교수 연구팀에 의뢰해 나온 것으로, 이용자 500명과 인신윤위의 자율규제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서약매체 종사자 108명을 대상으로 5점 척도를 기준으로 문항을 구성해 지난 3월 21일에서 23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인신윤위는 작년에도 동일한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조사결과는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인신윤
HR메디컬이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일회용 미니 칫솔 '퀵클린(Quick Clean)'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퀵클린은 칫솔, 민트향 캡슐형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 치실, 이쑤시개 등 일상적인 구강 관리에 필요한 5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통합한 일회용 구강케어 솔루션이다. 물 없이도 사용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여행, 출장,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인 구강관리를 가능하게 한다.제품은 초소형·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낱개 개별포장 형태로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실용적이다. 칫솔과 치실은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캡슐형 구강세정제는 쿨 민트향으로 상쾌함을 더한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이색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을 새롭게 출시하고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스타 라이트 바질’은 별 모양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고소한 스트링 치즈로 속을 채우고 갈릭소스를 올려 촉촉함을 더했다. 여기에 향긋한 바질로 만든 크리미한 바질마요와 은은한 풍미의 햄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 라이트 바질’은 고소한 콘이나 상큼한 파인애플, 또는 갈릭 디핑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이나 소스와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3일 뉴발란스가 개최한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에서 2년 연속 공식음료로 활약했다고 14일 밝혔다. 작년 3000명에서 올해 4000명 규모로 확대된 이번 대회는 13일 아트센터 인천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러너들의 수분 보충과 지속 가능한 러닝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함께 이뤄졌다. 동아오츠카는 5km마다 포카리스웨트 및 자사 생수 ‘마신다’ 급수대에서 참가자들의 땀으로 배출된 수분과 전해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마신다’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무라벨로 제공됐으며, 급수대에서 사용된 종이컵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체험형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을 12일 정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매장은 bhc의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 ‘bhc pop’의 첫 적용 사례다. 기존 ‘bhc 산호세점’을 새롭게 리뉴얼 한 형태로 완성됐다. 매장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산호세 구역 내에 위치한다.외관은 우주를 항해하는 배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내부는 ‘맛의 별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와 포토존, 감성적 연출 요소 등을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메뉴는 오리지널 ‘콜팝’과 대표 시즈닝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을 맞아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리즈’ 라인을 14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즈(BREEZE)’는 아웃도어 무드 기반의 입체적인 소재감이 특징이다. 258G의 초경량 아웃솔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하루 종일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특히 ‘브리즈’는 컬러와 파트별로 다양하게 소재를 믹스매치해 내추럴한 컬러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하는 스웨이드 및 립 소재와 함께 은은하게 연출되는 투 톤 컬러 느낌의 샌드위치 매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DX-FOAM 인솔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새로워진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사진)'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은 눈에 띄는 옐로우 컬러와 골프볼 전체에 넓게 배치된 스트라이프 정렬선으로 퍼팅 시에 시각적으로 더 정확하고 뚜렷한 정렬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골프볼 공정과정 중 딤플 패턴을 최대한 살려 일정한 볼 비행을 제공하는 ‘심리스 투어 에어로(Seamless Tour Aero)’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새하이퍼 엘라스틱 코어에 하이 퍼포먼스 투어 우레탄 커버를 조합해 부드러운 타구감과 스핀컨트롤이 가능하게 했다. 회사측은 "크롬소프트
삼양식품 김정수 부회장이 '글로벌 불닭' 확산을 위해 미국을 찾았다. 삼양식품은 김정수 부회장이 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개막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현장을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김 부회장은 삼양식품과 코첼라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마련된 코첼라 불닭 부스를 방문해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또 총 6곳에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하고,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음식들을 시식했다.코첼라에서 운영되는 불닭 부스와 샘플링 이벤트는 11일부터 2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첫 번째 주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는 물론 유명 셀러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촉촉하고 맑은 광택의 립을 연출해주는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85%의 수분 오일을 함유하여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도톰한 물막이 감싼 듯 각도에 따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감으로 ‘맑은 립 광택(맑립광)’을 완성해준다.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선명한 시럽 컬러링을 유지시켜준다. 덧바를수록 맑게 차오르는 투명한 생기와 선명하게 짙어지는 컬러 발색이 특징으로, 하나의 색상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발레리나의 우아한 포인 동작을 닮은 포인팁을 적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