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카드뉴스] 실버 스나이퍼즈 등장..."e스포츠, 젊은이 전유물 아니다"
[비욘드포스트 김찬영 기자]
[카드뉴스] 실버 스나이퍼즈 등장..."e스포츠, 젊은이 전유물 아니다"
[카드뉴스] 실버 스나이퍼즈 등장..."e스포츠, 젊은이 전유물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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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실버 스나이퍼즈 등장..."e스포츠, 젊은이 전유물 아니다"


e스포츠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20년, 전세계 e스포츠 관람객은 약 6억명에 이를 것으로 관측된다. e스포츠 주 소비자층은 인터넷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다. 프로게이머도 20대 초반인 경우가 많았다. 2017년 노인들로 이뤄진 프로게이머 팀이 출범한다.
'실바 스나이퍼즈'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스웨덴 프로팀이다. 노인을 지칭하는 실버와 저격수를 뜻하는 스나이퍼의 합성어다.

김찬영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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