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남해 글램핑, 숲과 바다 동시에 즐기는 ‘힐링아일랜드 글램핑캠핑장’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야외활동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자연의 품으로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 텐트를 비롯한 값비싼 장비가 없어도 캠핑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이 각광 받으면서 누구나 두 손 가볍게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되었다. 도심 속 공해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모처럼의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소중한 이들과 글램핑에 도전해보자.

유려한 다도해 해안과 청정 자연이 기다리는 경남 남해군은 빼어난 절경으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표적인 국내 휴양지다. 경남 남해군에 위치한 남해 글램핑 펜션, 남해 커플 펜션, 남해 가족 펜션, 남해 캠핑, 남해 수영장 펜션인 ‘힐링아일랜드 글램핑캠핑장’은 짙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쉼터로서 캠핑의 장점에 펜션의 편리함을 고스란히 더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뽐내는 오션뷰 캠핑장으로, 도심에서 벗어나 짜릿한 해방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텐트 안에 개별 화장실을 비롯해 깨끗한 침구와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글램핑 객실은 커플,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남해 글램핑, 숲과 바다 동시에 즐기는 ‘힐링아일랜드 글램핑캠핑장’

또한 글램핑 텐트와는 별개로 최대 50여 명이 한 번에 머물 수 있는 대형 독채 객실도 마련되어 있으니 사내 워크숍, 세미나, 계모임, 대학MT 등 각종 단체 여행을 위해 남해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제격이겠다. 또한 이곳은 우수한 부대시설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대형 수영장과 안전한 유아전용 수영장을 갖춰 한여름 무더위 물리치는 여름휴가로 손색이 없으며, 다함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족구장 및 배드민턴장,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키즈 놀이방, 자연을 벗 삼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 등이 꼼꼼히 완비되어 있다.

또한 여행의 낭만과 운치를 더하기도 하니 보다 폭 넓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겠다. 시원한 바다전망이 돋보이는 남해 글램핑, 남해 캠핑 ‘힐링아일랜드 글램핑캠핑장’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남해 힐링아일랜드 글램핑캠핑장’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