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9.29(목)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 ‘블랙 소르베’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블랙 소르베(더블주니어, 3,800원)’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Sorbet, 얼린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이다. 상큼한 레몬 라임의 맛과 시원하고 가벼운 소르베의 식감, 고정관념을 깨는 이색 컬러가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이달의 케이크 ‘블랙 레몬 케이크’는 검은색의 ‘블랙 소르베’ 하트 바이트와 노란색의 레몬 모양 초콜릿을 올린 모양이다. 이달의 맛 ‘블랙 소르베’와 쿠키앤크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민트초콜릿칩,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등 총 7가지의 맛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음료 ‘블랙 레몬 블라스트’는 ‘블랙 소르베’와 얼음을 블렌딩해 상큼하고 청량한 레몬의 맛을 살렸다. 또, 겉으로 보면 검은 색깔이지만 체리쥬빌레, 그린티, 흑임자 등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이달의 디저트 ‘미니 스노우 모찌 블랙(3,900원)’도 함께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블랙 소르베’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블업해주고, ‘블랙 레몬 케이크’, ‘블랙 레몬 블라스트’, ‘블랙 미니 스노우 모찌’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혜택을 적용한 가격에 판매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