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브리티시엠,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신제품 ‘리젠올 샴푸&마스크’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모발 건강은 물론 탐스러운 모발의 바탕이 되는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줄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신제품 ‘리젠올 씨솔트 샴푸’와 ‘리젠올 카밍 마스크’를 출시했다.

리젠올 씨솔트 샴푸는 수 천 년의 세월을 거쳐 생성되면서 마그네슘과 칼륨 등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이스라엘 사해 솔트와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 HP-DCC™를 주성분으로 개발됐다. 사해 소금의 살균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정화시키고 순도 높은 미네랄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특허 성분이 두피 트러블을 해결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동시에 해결한다.

리젠올 카밍 마스크는 특허성분과 함께 흡유성이 뛰어난 캐나다 청정 지역의 빙하토를 주성분으로 두피에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 흡착 및 피지 생성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타입 두피 마스크이다. 두피 딥클렌징과 영양 공급, 모발 트리트먼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빙하토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티트리 잎 오일과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한다.

두 제품 모두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증상별로 개인차가 있겠지만 환경적 요인들과 스트레스 등으로 여러 가지 복합적인 두피 고민들을 호소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리젠올은 유해한 화학적 성분을 최소화한 성분들로 두피 청결과 트러블 완화, 매끄러운 모발을 동시에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들로 두피가 유독 민감해 스페셜 케어 제품들을 사용하기 어려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브리티시엠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라인 리젠올 씨솔트 샴푸와 카밍 마스크는브리티시엠 홈페이지와 공식판매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