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모로칸오일, 세계 여자 프로테니스 협회(WTA)와 파트너십 체결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여성 스포츠계의 세계적인 리딩 그룹인 세계 여자 프로테니스 협회 Women’s Tennis Association (이하 WTA)와의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은 지난 2014년부터 각국의 여성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북돋우기 위해 만든 INSPIRED BY WOMEN™ 캠페인을 필두로 하여 이번 2019년 시즌 WTA와의 협약을 통해 단독 헤어 케어 스폰서가 되었다. 이어 WTA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여성을 위한 캠페인을 보다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모로칸오일은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한 순간’, ‘모로칸오일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에서 시작하여 영감을 받는다’라는 철학과 함께 이번 INSPIRED BY WOMEN™ 캠페인으로 전세계 여성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 소녀들의 삶의 환경을 개선하고 용기를 북돋워주는 단체인 ‘FearlesslyGiRL’ 의 활동을 비롯해 여성스포츠계의 세계적인 리딩 그룹인 WTA 운동 선수들의 활동을 담은 캠페인 영상 디지털 필름 시리즈는 모로칸오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플랫폼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창립자인 카르멘 탈(Carmen Tal)은 “모로칸오일의 INSPIRED BY WOMEN™ 캠페인은 전세계 여성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북돋우기 위한 모로칸오일의 평생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Inspire’라는 단어를 가장 잘 상징하고 본보기가 된 인물은 WTA의 설립자이자 전설적인 인물인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빌리 진 킹 (Billie Jean King)’입니다. WTA를 설립하고 평등을 지지함으로써 여성스포츠 세계에 있어서 대변혁을 일으켰고 그 뜻에 함께 하기 위해 모로칸오일이 파트너가 되어 용기, 열정, 투지가 성취할 수 있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라고 이번 2019 캠페인 활동에 대해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의 모든 제품 라인업은 국내 주요 살롱 및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