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이 위메프를 통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위크 66특가’에 함께하며 최대 60% 할인을 적용한 블루투스 반값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위메프 패션반값’ 및 ‘위메프 긁어라 66특가’와 지난 옥션,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호응을 얻은 무선 이어폰 AT251과 AT231, 블루투스 스피커 AT9으로, 그 중 ‘에이투 AT231’은 통화음질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알려졌는데,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4.5g의 달하는 무게에 생활방수 기능과 스텔스 인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블루투스 이어셋 AT231은 블루투스이어폰 연결 순위 및 충전, 보관에 있어서도 간편하여 자동 페어링 기술로 한번만 등록을 하게 되면 열고 닫는 것으로 AT231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이 작동되며, 핸드폰의 블루투스 연결 역시 해제/작동됨으로 핸드폰과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에 있어서 최소화했다.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역시 눈에 띄지 않으며 심플하고 단순하게 제작되어 가성비 이어폰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올해 출시된 ‘에이투 AT251’의 경우 넥밴드 블루투스이어폰 대비 노이즈캔슬링이어폰 및 블루투스이어폰으로써 운동에 적합하며 에이투의 두 번째 TWS 완전무선이어폰이기도 하다. 무선이어폰음질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소형스피커 기준 최대출력으로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간에서 에이투 AT9은 가성비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여자생일선물, 남자친구 여자친구 100일 생일선물추천 등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가성비 음향기기 에이투를 알리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위메프 패션반값, 리빙반값, 복권이벤트 등 알찬 이벤트로 위메프 에어팟 2세대 및 위메프 에어팟2 할인 반값 특가 이벤트로 다양한 제품에서 크게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위메프 특가를 통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애플 에어팟 2세대, 갤럭시 버즈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여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이어폰 순위에서 상위에 랭크 및 추천 및 판매되고 있다.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갤럭시탭,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