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 두 번째 킹스위크 ‘와퍼주니어 1,900원’ 판매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두 번째 킹스위크(KING’S WEEK) 혜택으로 와퍼주니어를 단돈 1,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들만 선보이는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두 번째 프로모션 주인공은 와퍼주니어로 선정됐다.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킹스위크에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와퍼주니어를 53% 할인된 가격인 1,900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퍼주니어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깊은 풍미와 꽉 찬 맛을 선사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버거킹의 프리미엄 햄버거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두 번째 킹스위크를 준비했다”며 “와퍼주니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왕처럼 누리는 한 주가 되시길 바라며 남은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이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모션들은 고객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할인 이벤트들을 엄선하여 구성한 것이다. 매 주 다른 킹스위크 제품들은 버거킹 앱을 다운 받으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