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다양한 혜택 도입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랄라블라는 이달 3일부터 통신사 KT와 손잡고 동종업계 최초 상시 할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욱 적극적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

랄라블라를 이용하는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현장할인(월 1회 가능, 통신사 포인트 차감 방식, 월 2만장 선착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 이용고객들은 K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랄라블라가 업계 최초로 상시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은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실제로 랄라블라가 KT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를 선보인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역시 전년 동기간(2018년 6월 3일~9일) 대비 매출이 약 31% 상승했다. 또, KT멤버십 할인을 받은 고객들의 1회 평균 결제금액이 기존 구매고객들의 결제금액(2015년 1~5월 기준)보다 약 2.5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수도권뿐만이 아니라 대전과 김해, 부산, 전북 등 전국구에서 고른 사용률을 보였다.

랄라블라는 통신사 포인트 소진을 원하는 20-30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만족감을 높여 전국 단위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랄라블라는 향후에도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이며 알뜰한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혁신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전준영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통신사 KT와 제휴해 연중 상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감을 크게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고객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특화된 서비스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