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09(월)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매진 순항 중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연속 매진 순항 중이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 9일(일) 오전 8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방송도 시작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극과 함께 매진됐다. 이른 아침 시간에도 불구하고 주문량이 몰린 데 대해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인 요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더욱 견고한 메이크업을 위한 여름 준비 필수템으로 손꼽히며 관심이 집중된 것 같다.

‘스틱파운데이션은 조성아’라는 공식에 공감하고 제품력에 만족한 많은 소비자분들로 인해 이번 방송 역시 여유 있게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이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2019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매진으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34회 연속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특허 출원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바다의 수분과 영양을 가득 품은 5종의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싸 캡슐화한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이 함유돼 피부 속까지 빠르고 풍부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며 무더위에도 무너지지 않는 파워 핏 베이스를 연출한다.

여름 시즌에 맞춘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임상으로 강력한 워터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기능을 입증했고 커버력을 강화해 기미, 잡티를 완벽 커버한다. 또한 S자 형태의 초극세 미세모 7만개로 구성된 브러쉬가 용기 하단에 결착된 특허 용기를 사용해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간편하고 빠르게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