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14:19  |  뉴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오토싱’, 강남직영점 오픈기념 이벤트

center
사진=오토싱 강남 직영점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스마트한 청소기를 모토로 삼고 있는 물걸레 청소기 브랜드 ‘오토싱’이 강남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토싱의 강남 직영점은 친환경 인테리어 컨셉으로 꾸민 내부 쇼룸이 구비돼 있어 오토싱의 모든 청소기 제품을 직접 시연,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다양한 물걸레 청소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오토싱’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서울 강남 한복판 역삼동에 강남직영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현재 오토싱은 다양한 물걸레 청소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오토싱의 대표 제품인 4in1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 OTC-6000VM은 핸디 분리가 가능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핸디부, 물걸레부에 각각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강력한 파워로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무선으로 최대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소음이 매우 적어 쾌적한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오토싱 관계자는 “오토싱은 많은 고객분들에게 친근한 브랜드가 되고자 지속적으로 신규 쇼룸을 오픈할 계획이다. 서울 강남구는 국내 다양한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인 만큼, 오토싱의 브랜드와 가치를 공격적으로 마케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싱의 제품을 강남 직영점에서 구매하는 경우 정가(본사 공식홈페이지 내 가격)대비 2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SNS에 오토싱 직영점을 방문한 인증샷이나 글을 올릴 시 여러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신문위원회

비욘드포스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