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15:12  |  뉴스

누페이스, 올 여름 트렌드 컬러 ‘스카이블루' 한정판 제품 출시

center
사진=누페이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요즘 패션을 비롯한 뷰티 업계에서 가장 핫 한 키워드로 분류되는 뉴트로는 80~90년대 유행하던 스타일과 컬러가 재해석돼 트렌드 세터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뉴트로 열풍과 함께 이번 여름 가장 유행을 탈 것으로 주목받는 컬러 중 하나는 스카이블루다. 여름을 상징하는 컬러이자 눈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 주는 스카이블루 컬러는 각종 신상 액세서리와 의류, 신발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화이트, 베이지 컬러로 의상을 코디하고 스카이블루 컬러의 가방이나 구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썸머룩은 올 여름 트렌드 세터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뷰티 홈 케어 관리기기 누페이스에서 최신상 한정판 ‘누페이스 트리니티 블루파워 에디션’을 선보였다. 기본 홈 케어 뷰기기기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세련된 스카이블루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9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신제품 누페이스 트리니티 블루파워 에디션은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 25분까지 45분 동안 공식판매처인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방송 시간 중 구매 시 대폭 할인된 가격과 기존에 없던 좋은 구성으로 누페이스 트리니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스카이블루색상의 한정판 본체 외 누페이스의 사용 효과를 높여 주는 젤 프라이머를 최다 증정(148ml 2개+59ml 1개)하며, 정품 1개 용량과 동일한 누페이스 픽스 스무디세럼 2개와 민트 색상의 전용 파우치도 준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블루파워 에디션 한정판 방송은 최강 동안으로 유명한 쇼호스트 동지현과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방송인 나르샤가 함께 진행한다. 두 사람은 직접 사용해 본 생생한 후기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줄 예정이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미세전류를 활용한 스킨 홈 케어 미용기기다. 미세전류가 진피와 근육층까지 전도돼 안면 리프팅, 피부탄력, 피부 톤, 피부 결,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1~5 단계까지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신문위원회

비욘드포스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