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정아 기자] 가끔 SNS로만 근황을 전하는 별빛들의 해맑은 미소 엔젤인 빅스 홍빈을 만나보자.
홍빈은 시원시원한 미소가 너무 매력적인 꽃미남으로 지난 2012년 5월경에 데뷔 싱글 '슈퍼 히어로(Super Hero)'를 발표하고 그룹 빅스로 데뷔하여 발표하는 앨범마다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자리를 차지한 바가 있으며, '콘셉트돌'이라는 수식어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멤버의 한명으로 최근 연기돌로서의 꽃길을 걸었다.
지난 3월경부터 트위치 방송을 시작하여 현직 아이돌로서 유일하게 트게더 계정을 보유한 홍빈은 각종 게임과 함께 토크 방송을 진행 중인 가운데 놀라운 게임 실력으로 '핵쓴걸로오인받는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아이돌 전체를 놓고 봐도 비주얼만큼은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가운데 보컬 중 가장 큰 장점은 독특한 목소리와 고음보다는 중저음인 음역대에서 딱딱 떨어지는 듯한 음색을 지니고 있어 빅스 내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한편, 별빛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빅스의 홍빈은 지난 5월 24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