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
[비욘드포스트 한정아 기자] 건강상 문제로 약 한달째 활동을 안하고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를 향한 탈퇴설이 거론되고 있다.

최근 5월말까지 모습을 보였던 모모랜드 연우는 6월부터 국내 및 해외 스케줄에 모두 불참하여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소속사 측은 "멤버 연우가 건강상 문제로 인하여 스케줄에 참석을 못하게 되었다"라고 스케줄 관련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지만 그간 연우가 모모랜드 공식카페에 올렸던 글들이 한개를 남기고 전부 삭제되어 네티즌 및 팬들은 "연우가 팀에서 탈퇴하는게 아니냐?"는 의아해하며 탈퇴설이 거론됐다.
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한 모모랜드 연우(=본명 이다빈)
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한 모모랜드 연우(=본명 이다빈)
이어, 지난 28일 모모랜드는 칠레에서 열리는 '2019 모모랜드 콘서트 in 칠레'에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지만 건강 상 문제로 모모랜드 연우는 자리에 불참했고 모모랜드 출국 당일 연우는 친구들 생일파티에 참석한 것이 알려져 연우의 탈퇴설이 더욱 더 커졌다.

특히, 팬들은 모모랜드 연우가 드라마 촬영 및 건강 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줄 알았지만 모모랜드 연우는 드라마에 캐스팅되었지만 대본 리딩현장에 불참했고 건강 상에 문제로 활동을 쉬는걸로 알려진 상태에서 놀러다니는 모습이 목격된 가운데 연우의 친구는 SNS를 통해 "#연우 아니곧다빈이"라는 내용과 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연우가 속한 걸그룹 모모랜드는 지난 28일 '2019 모모랜드 콘서트 in 칠레'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칠레로 출국했다.

한정아 기자 hja@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