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사진=코니텔
사진=코니텔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뜨겁게 다가온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베, 교토, 나라 등 편리한 교통을 가진 오사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오사카 항공권은 이달 티몬의 항공권 예약 2위에 오를 만큼 큰 인기다.

하지만 소비자가 여행을 준비할 때 저렴한 항공권을 찾는 일은 쉬운 반면 편리하고 깨끗하며 가성비까지 좋은 민박집 및 숙소의 할인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다.

오사카에 위치한 한인 민박집 ‘코니텔’의 전 지점은 일본 정부로부터 정식 허가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단체할인, 재방문 고객 할인, 장기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청소 업체를 통해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오사카 민박 ‘코니텔’에서는 단체 최대 25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단체 인원이 수가 높아질수록 할인율도 높아져 경제적인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지니고 있다.

코니텔 관계자는 “주요 관광지를 도보로 이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며 “특히 코니텔 난바4호점은 편리한 교통으로 고베, 나라, 교토 등 유명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오사카에서 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재방문 고객, 장기 숙박 고객일 시 더욱 더 저렴한 가격으로 깨끗한 민박 ‘코니텔’에서 지낼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한편, 코니텔은 픽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