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헉슬리(Huxley) x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협업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함께 가을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협업 프로모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Beautiful Journey in Autumn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풀 저니 인 어텀’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만의 고품격 감각을 접목,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니라 헉슬리와의 협업을 통해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뷰캉스 (뷰티+바캉스)’ 콘셉트로 마련되었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중 선택 1박과 헉슬리 베스트 루틴 4종으로 구성된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를 비롯, 이그제큐티브 룸 혹은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인터넷 이용은 물론 투숙 기간 중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룸 패키지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는 헉슬리의 베스트 에센스 루틴 4가지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어처 키트로, 에센스와 오일이 결합된 신제형 에센스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를 포함해 즉각적인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에센스 그랩 워터’, 실키한 텍스쳐로 피부 생기와 광채를 제공하는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의 페이셜 오일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올 가을 완전한 휴식을 위한 여정,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는 디럭스 룸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