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하나로 케어하는 고보습 스킨케어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출시

왼쪽부터 순서대로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밸런스 스킨 컨디셔너,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소프트 코튼
왼쪽부터 순서대로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밸런스 스킨 컨디셔너,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소프트 코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기존 베스트셀러 스킨튜너의 마지막 리뉴얼 제품인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된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는 2 in 1 기능의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과 침투력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구석구석 꽉 차오르는 수분을 선사한다.

또한 스윗한 로즈와 상쾌한 페퍼민트의 향기가 만나 스킨케어시 기분까지 리프레쉬하게 만들어 준다.

총 3가지 라인으로 리뉴얼 된 RMK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높은 보습력을 원한다면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를

매끈한 피부결을 원한다면 젤 텍스처의 ‘퍼스트 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프레쉬’를
민감하고 외부 자극에 약한 피부라면 ‘밸런스 스킨 컨디셔너’를 추천한다.

RMK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시즌부터 한겨울까지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하나로 보습, 각질, 피부컨디션까지 케어할 수 있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RMK만의 리프레쉬한 향기도 타사의 스킨케어와 차별되는 점이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는

오는 9월 20일부터 RMK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 기념으로 피부 침투력을 높여주는 소프트 코튼을 함께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