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유아용품 종합 브랜드 바베파파는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맘&베이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7일부터 14일까지 바베파파 공식홈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를 응원하고 출산 준비를 돕기 위해 임신축하 KIT를 파격 특가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먼저 ‘임신축하 KIT 1’은 비박스 젖병 2종 기획 세트로, 구매 시 젖병핸들과 레드루트 젖병&주방세정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임신축하 KIT 2’는 레드루트 세탁세제와 젖병&주방세정제, 엘비니앤코 소프트 블랭킷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구매 시 히치아이 이유식 턱받이와 넬피오레 캡형 물티슈 1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임신축하 KIT은 아이디 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 선착순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바베파파 자사몰에서는 출산 예정일과 태어날 아가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임신축하 KIT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베파파 브랜드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출산준비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이고,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을 선정하여 임신축하 KIT을 기획했다"며 "품질 좋은 바베파파 대표 제품을 통해 원활한 출산준비를 도와 예비 부모들에게도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베파파 ‘맘&베이비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