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감각적 패키지 ‘샴페인로즈 에디션’으로 소장욕구까지 UP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일명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차고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도 들뜨지 않는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회자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10번 이상 이름을 올리는 등 인기 급상승 중이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2019년업그레이드 버전인 조성아TM ‘슈퍼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런칭 이후 누적 판매량 253만개를 달성하였으며, ‘조성아=스틱파데라는 공식을 매 회 완판 기록으로 입증하면서 홈쇼핑 방송최다 매진 신기록 44번을 달성한 밀리언셀러 제품이다. 특히지난 8월부터 선보인 감각적 페일 로즈 컬러와 럭셔리한 샴페인 골드 컬러의 틴케이스 패키지 샴페인로즈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소장욕구까지 높여 더욱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급변하는 날씨와 유해 외부 환경으로 부터 각질과 트러블 등 피부 컨디션 저하를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제품력이 회자되며 관심이 큰 폭으로 몰리고 있다. 매끈광채 커버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직접 경험해본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인기가 늘고 있어 놀랍고 감사하다.”고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