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토모토끼,  신제품 출시 기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팝업 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가 아이 주름개선전용 제품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를 기념해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토모토끼의 신제품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토모토끼의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실시함으로써 다양한 소비자들이 토모토끼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눈가주름개선기능과 미세먼지 세정 성분이 포함된 토모토끼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에 출시한 토모토끼의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틀먼트’는 리퀴드 타입으로 아이크림보다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및 17-아미노산 컴플렉스, 콜라겐, 타우린,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등 단백질 및 영양 성분들이 겉도는 것 없이 이온 음료처럼 빠르게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마치 바르는 단백질 영양제라 불릴 만큼 눈가 잔주름 및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사이사이 빈틈을 메꿔주어 얇은 눈가 피부에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해 준다.

그린 더마 코스메틱을 모토로 하는 토모토끼의 제품은 유해성분이 첨가 되어있지 않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눈가잔주름 개선 및 24시간 홀딩효과, 미간잔주름, 입가잔주름 개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