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호텔스닷컴, 오싹한 할로윈을 책임질 다채로운 이벤트 소개

매년 다양해지는 국내 할로윈데이 트렌드를 알아보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할로윈데이가 해외여행 등을 통해 할로윈 문화를 접할 기회가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점차 전 연령층이 즐기는 문화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국내 유통 업계는 물론 여러 호텔에서도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위해 인테리어를 오싹하게 꾸미거나 콘셉트 뷔페 및 파티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호텔스닷컴이 이번 할로윈을 책임져 줄 다채로운 행사들을 소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11 17일까지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할로윈 파티할로윈 몬스터 박스 선보인다. 할로윈 테마로 꾸며진 원더박스에서는 몬스터 캐릭터인스위트 몬스터들과 만나 기념촬영을 있으며, 귀여운 악동좀비덤캐릭터와 할로윈 이색 게임도 즐길 있다. 할로윈의 꽃이라 있는 변장이 가능한 할로윈 뷰티숍과 할로윈 드레스 살롱도 운영 예정이다.

롯데 호텔 월드 할로윈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있는 할로윈 패키지를 11 18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숙박객들은 패키지 예약 디럭스룸 1박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비롯해 롯데월드에 위치한 감독의 분장실 & 의상실에서 할로윈 분장 의상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특별히 제작된호러 라즈베리 에이드 제공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오는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를 카페395와 실란트로 델리에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박 등불 등 할로윈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며, 호박 수프, 눈알 젤리, 마카롱, 드라큘라 티라미수 등 다채로운 할로윈 디저트가 준비된다. 할로윈 분장을 하고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현장에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지난 9월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열리는 기예르모 델 토로의 전시회 ‘괴물들과 사는 집 (At Home with Monsters)’을 모티브로 한 매혹적이고 시크한 몬스터 스위트(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셰이프 오브 워터>로 2018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올해의 영화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인 영화 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는 <판의 미로> <퍼시픽 림> 등 많은 작품을 통해 기발한 상상력을 환상적인 세계관으로 선보여 왔다.

델 토로 감독의 판타지와 호러 세계를 더 느끼고 싶은 팬들을 위하여 전시 기간동안 과달라하라 예술 대학 박물관에서 운영된 몬스터 스위트는 겁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것이 아닌 무서운 것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된 객실이다. 몬스터 스위트는 어두운 빅토리아 시대를 연상시키는 방 장식을 중심으로, 델 토로 감독의 가장 인상적인 영화와 창작물들에서 영감을 받은 판타지 요소들을 담았다. 투숙객들은 객실에 머무는 동안 실제 사이즈로 구현된 해저 괴물, 악몽에 나올 것만 같은 으스스한 도자기 인형, 벽에서 튀어나온 손 모형 등을 통해 오싹한 경험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오싹하지만 하나뿐인 팝업룸은 호텔스닷컴이 전세계 회원들에게 가장 리워딩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하는 여러 노력의 일환이다. 특별하고 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호텔스닷컴은 전세계 곳곳에 가장 편리하고 잊지못할 숙소들을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