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사인히어’ AOMG 입성 노리는 TOP4, 남은 건 파이널 무대뿐!

마독스-멜로-소금-MBA크루 “자신 있습니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가 드디어 TOP4 참가자들의 마지막 승부인 파이널 무대를 31일 공개한다.

31일 방송될 MBN ‘사인히어’ 마지막회에서는 그 동안의 피말리는 경쟁을 통해 TOP4의 자리에 올라온 참가자 마독스, 멜로, 소금, MBA크루가 결승 무대를 선보인다. 4팀 중 AOMG와 최종 계약할 수 있는 아티스트는 하나뿐이다.

‘박재범 슈퍼픽’으로 꼽히며 라운드마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온 멜로는 “드디어 파이널 무대, 잘 마무리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천상의 가성’과 꽃미남 외모를 겸비해 많은 팬을 확보한 마독스는 “준비 열심히 했습니다. 잘 할 자신 있습니다.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다.

개성파 여성 보컬 소금은 “여기까지 온 게 믿겨지지 않아요”라며 “열심히 해서, 진짜 제대로 보여주자고 생각해요”라고 각오를 다졌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아 온 MBA크루는 “저희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무대를 꾸며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과연 AOMG 심사위원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를 사로잡고 AOMG와 계약할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사인히어’ 파이널 무대는 10월 31일 목요일 밤 9시20분 MBN에서 방송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