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사진=미도 / 제공=스타플레이스이엔티
사진=미도 / 제공=스타플레이스이엔티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싱어송 라이터 미도가 그녀의 통산 5번째 디지털 싱글 ‘SINK’를 발표한다.

미도는 4일 각종 음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SINK’ 음원을 공개 한다.

신곡 ‘SINK’는 다소 어둡고 차가운 느낌의 사운드의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발라드로 시작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그녀만이 가진 매력적인 보이스와 중독성있는 훅이 어우러저 몽환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되는 그녀만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넘버로, 전작 ‘호수’와 마찬가지로 작사 작곡 편곡을 혼자 해내며 그녀의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곡에서는 미도의 차분하지만 감성적인 보이스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이 발휘되어서 많은 이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장르인 앰비언트 음악과 퓨처사운드를 대중적인 감성의 R&B 발라드와 접목시킨 음악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인 미도는 각종 공연과 음원발매를 이어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곡 ’SINK’는 지난 10월 26일 대학로 스콘 뮤직홀에서 열린 스펠라운지뮤직 콘서트에서 선공개했으며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쌓아온 미도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곡으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레이블 스펠라운지 뮤직 관계자는 ‘미도는 앞으로 다양한 공연과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로로 대중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며 소속 뮤지션인 전근화, 블루베리, 승현 등 뮤지션들과의 협업과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정중이다’고 밝혔다.

스포츠캐스터 임용수, 야구해설위원 김정준, 성악가 안갑성, 개그우먼 김다온, 배우 민서준 등이 소속된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소속 음악 레이블인 스펠라운지뮤직은 재능있는 싱어송라이터들과 함께 대중들과 공감할수 있는 음악을 매달 소개하고 있다.

진병두 비욘드포스트 기자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