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왼쪽부터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 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난 9일 고양 일산 벨라시타에서 개최된 ‘2019 스포츠코칭서밋’에서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회장 오준환)와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을 오준환 회장, 공선애 부회장, 설미영 감사, 안주연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한국체육지도자연맹 소속 체육 지도자, 분야별 전문가 등 6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와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향후 체육 발전 및 인프라 활성을 위한 ▲정보 교류와 복지 서비스 연계, ▲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교류, ▲사업 운영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지원 등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 대한 협력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산업 도시 고양에 방문한 체육 지도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 고양시 체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