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11일 하루 만에 10만장 판매…‘원더브라’ 언더웨어 부문 상위 5% 안에 랭크

그리티,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 특수로 판매 호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중국의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광군제’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리티는 11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등에서 10만 장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판매 하루만의 성과로 당초 목표를 훨씬 상회한 수치다. 특히 10월 21일부터 상품을 미리 선점하는 사전 예약판매와 장바구니 결제를 통해 약 300만위안(약 5억원)의 매출을 확보했다.

티몰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와 상품은 원더브라의 풀커버리지 라인으로 이날 3만장, 약 3억원어치가 판매됐다. 특히 원더브라의 뮤즈였던 미란다 커가 촬영을 위해 착용한 제품 모델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는 8 Colorway 풀커버리지 상품은 가장 빨리 완판 되어 중국 내 히트 상품의 반열에 오르게 됐다.

그리티는 광군제를 맞아 티몰 외에도 경동, VIP, 웨이신 폐쇄몰을 통해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해 중국 진출 10년만에 매출 신기록을 달성할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