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1.29(수)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박지현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트렌드 클라스 개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 12월 6일 ~ 12월 26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스토어 오픈

- 12월 7일 인테리어디자이너 제이슨, 박지현디자이너(달앤스타일 대표)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진행

center
사진=에싸 신세계 대구점 팝업 오픈기념 _ 제이쓴 인테리어 트렌드 클래스 현장


자코모의 기술력과 디자인 노하우로 런칭한 패밀리 브랜드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소파 '에싸(ESSA)'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26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에싸(ESSA)' 팝업스토어에서는 12월 6일 오픈 기념을 맞아 12월 7일 인테리어전문가를 초청하여, 인테리어 트렌드 클라스를 진행하였다. 최근 에싸(ESS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지현 (달앤스타일 대표)과 최근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을 초청하여 ‘2020년 인테리어 트렌드 클라스’를 진행하였다.

center

center
사진=박지현디자이너 인테리어 강연 현장 및 에싸 신세계 대구점 팝업 오픈 행사 전경


이번 신세계 대구점 팝업스토에서는 톱모델 송경아씨와 콜라보레이션 한 ‘파리지엥’ 에 이어, 이번 행사에 초청된 ‘박지현디자이너’의 ‘델라루나’까지 현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 10명에게 10만원 즉시할인 혜택과 5% 추가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파 구매고객에게 반려견 스텝퍼 및 동일 원단의 쿠션 100%증정과 고급 토피스툴 30% 할인하는 행사까지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에싸(ESSA)'는 프리미엄 소파 자코모의 패밀리 패브릭 브랜드로, 남유럽의 화려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담은 오리지널 유럽 원단 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이다.

PFC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의 검증된 친환경 패브릭으로 반려견의 스크래치에도 강한 플로킹 타입의 탁월한 기술력, 물티슈 하나로 생활 얼룩 또는 오염 관리가 용이한 이지클린의 기능은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더욱 편하고 안전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싸(ESS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