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우수한 제품력으로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저력 과시

엘투엘글로벌,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쾌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엘투엘글로벌(L2L Global Co.,Ltd.)은 지난 12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무역의 날 시상식은 지난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연간 수출액을 집계하고,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인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다.

엘투엘글로벌은 지난해 '100만불 수출의 탑'에 이어 올해 '300만불 수출의 탑'까지 수상하게 됐다. 이는 수출국가 다변화, 품목 확대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브랜드 파워를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엘투엘글로벌의 주요 수출 품목중 하나인 '레아라 다이아포스(Rerarar Diaforce)'의 제조사 뷰티엔누리(Beautynnuri. Co.,Ltd.) 또한 올해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엘투엘글로벌은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판로개척에 기여하고 있다. 자체브랜드 '다이아프리티(Diapretty)'는 밀크크림, 쿠션틴트 3종 등의 주력 제품으로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최근 가장 핫한 한류 화장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일본 외에도 미국, 러시아 등 유럽권에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어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의 대중화를 이끄는데 선두적인 역할을 한 브랜드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를 비롯하여, 고밀도 미네랄 프랑스 오베뉴 온천수를 주원료로 한 '아이유비(IYOUB)'등 글로벌 시장 영역에서 'K뷰티'를 전파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만선 엘투엘글로벌 대표는 "k뷰티의 가장 큰 시장이였던 중국시장의 악재로 국내 많은 기업들이 힘들어졌지만 수출 국가 다변화 품목 확대를 통하여 내년에는 더욱 좋은 성과를 이루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 엘투엘글로벌은 전 세계 20여 개국에 130여 개의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신제품 나우비(nowb) 아이패치 3종(골드스네일, 피치콜라겐, 알로에베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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