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사진=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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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포스트 강기성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서울 소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 탁얼한 리스크 관리능력, 소비자보호제도,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 성공 지원 플랫폼, 기업의 새회적 책임 이행 등 다양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대표적인 고객지수이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KPC)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기성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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