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신곡… 오는 15일 정오 발매
EB & 빌리어코스티의 만남, 팬들의 기대감 UP.

싱어송라이터 EB, 빌리어코스티와 함께 한 ‘시소’ 커버 이미지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EB(최은빈)가 자신만의 스타일이 담긴 R&B 트랙, ‘시소’ 를 통해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하이플라이뮤직은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EB’의 새 싱글 ‘시소’ 커버 아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커버 아트에는 싱글 제목을 나타내는 ‘시소’의 이미지가 위트있게 담겨,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5일 정오에 발매되는 EB의 새 싱글 ‘시소’는 연인 사이에 주고받는 마음의 무게를 시소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설레이는 사랑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설레일 수 있는 진솔한 가사와 중독성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노래에 또 하나 눈여겨볼 점은 피쳐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빌리어코스티. 섬세한 가사와 따스한 음색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는 새 싱글 ‘시소’ 에서 EB와 호흡을 맞추며 명품보컬로서의 행보를 또 한번 이어간다.

빌리어코스티는 JTBC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SBS드라마 ‘절대그이’ 등 OST로 참여하며 폭넓은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감성 록밴드 문콕 활동과 최근에 싱글 '사랑하나봐'를 발표하는 등 바쁜 활동 중에 EB 의 신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해 둘만의 훈훈한 캐미를 선사하였다.

데뷔곡 ‘흠(Hmm)’ 으로 솔로 음악활동을 시작한 EB는 아이즈원 작사가, 유튜브 활동 등 자신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대중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