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지난 16일, 63빌딩서 판매 전문점, 온라인 인증점 관계자 및 임직원 3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열려

캐리어에어컨 ‘2020년 신제품발표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6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캐리어에어컨 2020년 신제품발표회’를 열고, 판매 전문점 및 임직원 등과 ‘공기 컨트롤 넘버원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과 방향성을 공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캐리어에어컨 신제품발표회는 판매 전문점, 온라인 인증점 대표 200여 명과 캐리어에어컨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캐리어에어컨의 2020년형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과 비교해 나노이(nanoe™) 기술을 적용한 초강력 제균 및 탈취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0년형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나노이(nanoe™)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으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균, 곰팡이균, 5대 유해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캐리어에어컨은 공기청정기 제품군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4계절’ 상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강성희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이 절실히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디지털 경영과 글로벌 경영을 기반으로 '공기 컨트롤 No.1 기업'을 지향하여 30.30.30 정책을 반드시 실현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판매 전문점과 새로운 정책, 신기술 등을 꾸준히 공유하며 상생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의 30.30.30 전략은 매년 30% 신상품 개발 출시, 매년 30% 조직, 시스템, 서비스 등 전 분야의 리스트럭쳐링, 전년비 30% 성장을 추구하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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