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사진=㈜블루문펀드 김진수 대표와 로드FC 김대환 대표
사진=㈜블루문펀드 김진수 대표와 로드FC 김대환 대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P2P 전문업체인 ㈜블루문펀드는 로드FC와 오는 4월 인천 계양 체육관에서 열릴 ‘로드FC 인천대회 공동 개최’를 위한 협약을 지난 15일 맺었다.

㈜블루문펀드는 로드FC와 지난해 7월 공식 후원 협약 후, 지속적으로 후원사 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블루문펀드가 후원사의 역할에 그쳤다면 이번 대회에서는 로드FC와 공동으로 대회를 준비한다는 점에서 뜻깊다.

양측은 협약식을 기점으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세부 계획 수립과 홍보 업무를 비롯해 행사 관련 상호협업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로드FC 역사상 처음으로 서울을 제외한 수도권 지역에서 개최되는 대회이기에 공동 협력사 선택에 있어 더욱 신중을 기했다”며 “블루문펀드가 P2P업계를 선도하며 안정적으로 입지를 다져가는 기업으로써 이번 대회의 협력사로 적합하다고 판단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에 ㈜블루문펀드 김진수 대표는 “로드FC의 2020년 첫 번째 대회를 함께 준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물심양면으로 협력해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문펀드에서는 로드FC 경기도·인천 대회의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