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0(금)

시청자 2천만명 돌파 눈 앞 인터넷 동영상 포함 1701만명 시청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시청자 2천만명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TNMS 통합시청자 데이터에 따르면 이미 지난 2월 6일 본방송에서 시청률 20%대를 돌파한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다시 보기에서도 인기 고공 행진을 하면서 종편 예능 시청자 수 집계에 이변을 일으키고 있다.

TNMS가 본 방송 후 일주일간 2월 12일 까지 재방송과 TV VOD 그리고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 ‘내일은 미스터 트롯’을 시청한 시청자 수를 집계 한 결과 ‘내일은 미스터 트롯’ (6회)는 총 1701만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같은 날 방송한 지상파, 종편, tvN 등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확보해 TNMS가 집계한 통합 시청자 TTA (TV Total Audience) 순위 1위를 차지 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본 방송을 시청한 수는 622만명, 재방송을 시청한 시청자 수는 575만명, TV VOD 시청자 수는 8만명, 인터넷 동영상으로 시청한 시청자 수는 496만명이었다.



이번 ‘내일은 미스터 트롯’ TNMS 인터넷 동영상 조회수 집계에는 네이버TV, 카카오TV, 티빙, 줌TV, TV조선, VODA, 통해 시청한 시청 자 수가 포함 되어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