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iF 디자인 어워드 ‘블랙 라이스 라인’ 패키지 부문
‘오리지널 라인’ 커뮤니케이션 부문, 2개 부문 본상 수상

하루하루원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 가 국제디자인포럼이 주관하는 67년 전통의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2관왕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로,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건축, 인테리어 및 프로페셔널 컨셉 부문에서 경쟁하여 수상작을 선정한다. 특히, 올해에는 56개국으로부터 접수된 7,298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루하루원더’는 본 수상에 앞서지난 해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연속 수상 쾌거를 이룬 바 있으며, 이로써 올 해 ‘iF 디자인어워드’를 포함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의 모든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쌀알 모양 ‘블랙 라이스 라인’은 메인 성분및 핵심 콘셉트를 직관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패키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베스트 라인으로, 하루하루원더만의 발효과학 기술력을 통해 탁월한 보습 및 탄력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루하루원더관계자는 “글로벌 3대 주요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하루하루원더의 탄탄한제품력 뿐만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 디자인과 혁신적 콘셉트를 인정받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고전하며, “앞으로도 전 세계 많은 소비자들이 하루하루원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브랜딩전략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