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5.26(화)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5 퓨어화이트, 7일간 예약판매 시작… 할인·사은품 증정 혜택

승인 2020-03-28 08:00:00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온라인 품절 대란을 겪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의 사전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는 2019년 7월 출시된 이후 6차에 걸친 생산물량이 모두 품절될 정도로 온라인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진로봇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 모델의 물량확보를 기념해 27일부터 4월 2일까지 7일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기간 중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과 아이클레보 G5 전용 악세서리 팩을 증정하고, 구매 후 사용후기 게재 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사전 예약구매는 아이클레보 공식몰 및 네이버 쇼핑에서 가능하다.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는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로봇청소기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청소능력으로 최근 온라인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특히 홈쇼핑 방송에서 2초에 1대씩 팔리며,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는 자동물공급 기능이 탑재되어 물걸레가 마르지 않고,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최적화된 꼼꼼한 바닥청소가 가능하다.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하여 집안 공간을 분석하고, 17개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 없이 주행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의 32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로봇청소기로,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