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에코체 먼저 체험 가능한 소비자 체험단 4월 5일까지 모집

올루션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50인체험단’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렌탈 전문 기업 모두렌탈이 ‘올루션’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ECOCE)’ 출시에 앞서 사전 체험단을 4월 5일까지 모집한다.

‘모 해결’이라는 ‘올루션(All+Solution 합성어)’의 의미처럼 에코체는 음식물 처리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용량•설치•냄새•소음 등으로 망설이게 했던 문제들을 보완한 제품이다. 4월 중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코체 50인 체험단은 평소음식물처리기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체험단은 4월 5일까지 네이버 리빙 카페 레몬테라스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되어있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체험단에 선발되면 에코체를 지원받아 2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선발된 체험단은 생생한 에코체 사용 후기를 개인 SNS(블로그 필수)에 업로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모두렌탈 마케팅 총괄 책임자 김철회 이사는 “정식 출시 전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고민들을 해결한 에코체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이번체험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에코체의 차별성과 높은 실용성을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