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정치합시다] “투표하면 웃을 일 많아져”

곤잘레스 송준근, 개콘 히어로의 ‘표쏭’ 듣즈아!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총선 특별기획 ‘정치합시다’가 얼마 남지 않은 4.15 총선을 앞두고 9번째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 참가자인 개그맨 송준근의 ‘표쏭’을 공개했다.

4월 15일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정치합시다’를 제작하는 KBS 선거방송기획단은 ‘개그콘서트’ 곤잘레스 캐릭터의 "라따라따 아라따"로 유명한 개그맨 송준근에게 마이크를 맡겼다.

결연한 모습으로 노래에 나선 송준근은 “우리가 투표하면 세상에 웃을 일이 많아집니다"라는 즉석 가사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흥겨운 ‘표쏭’을 선보였다. 또한 “여러분, 투표할 때 마스크 잊지 마세요”라며 유권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스윗가이’의 면모로 지켜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투표송(‘표쏭’)은 박토벤(작곡가 박현우)이 탄생시켰으며, 지금까지 카피추(개그맨 추대엽), 피아니스트 유니, 트로트 황제 태진아, 배구 선수 이다영, 홍현희&제이쓴 부부, 마흔파이브, 셀럽파이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에게 재해석됐다. 놀라운 참가자들이 계속 나설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은 4.15 총선까지 계속되며, KBS TV 스팟 및 KBS1 ‘정치합시다’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