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5.30(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진환 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은 푸드코트와 델리코너(단독매장) 2개 구역으로 구분되며 ▲손수반상(한식) ▲남산왕돈까스, ▲리틀싱카이(중식), ▲온담국수, ▲소담죽 등 정통 한식부터 중식, 돈까스, 국수, 죽 등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를 비롯하여 샌드위치,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메뉴 제공을 위해 외부 파트너 브랜드(6개)도 함께 입점했다.

특히 병원 컨세션 매장 특성을 반영해 휠체어 사용 고객을 위한 ‘배려석(Care Service Zone)’을 따로 마련했으며, 통합주문대 및 무인주문기, A1 오더(주문 어플리케이션, 오픈 예정) 등 3가지 주문시스템을 구축하여 간편하고 빠른 주문과 식사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병원 컨세션 운영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배려석, 무인주문기, 특화 메뉴 등 병원 내 고객 특성과 눈높이에 맞춰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푸드엠파이어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로, 아워홈 전문 셰프가 만드는 세계의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식문화 공간이다. 신촌세브란스병원점, 이대서울병원점, 계명대학교동산병원점, 용인세브란스병원점 등 총 대형병원 입점 매장 4개를 포함해 전국에 8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gbat0530@gmail.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