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국민가수 인순이 ‘캠페인 송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스타들과 손잡고 ‘코로나 결식아동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 활동’ 펼쳐

사)한국유엔봉사단, 코로나 19 극복 위한 캠페인 기획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한국유엔봉사단은 9일부터 국민가수 인순이를 선발주자로, 스타들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챌린지’를 릴레이 발표한다.
본 캠페인송의 기획 취지는 코로나 국난의 시기, 온국민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응원이 담아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함에 있으며, 특별히 이 가운데에서도 학교를 가지 못해 끼니를 걸러야만 하는 등 긴박한 어려움에 처한 결식아동들을 위한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을 펼치고자함에 있다고 밝혔다.

한국유엔봉사단의 안헌식 이사장은 “우리는 힘든 시기마다 함께 고통을 분담하며 잘 이겨내 온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국민이기에 함께하면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다. 어려운 시기에도 결식아동들과 같이 더 어려운 이들이 존재한다. 모두가 어려울수록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높은 국민성과 이 나라 국민의 실천하는 나눔‧기부문화가 전 세계에 알려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국민가수 인순이는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한국유엔봉사단으로부터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가창 제안을 받게 되어 '같은 뜻', '같은 마음'으로 흔쾌히 재능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가수로서 성공을 거두기까지 수많은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그 어려움을 딛고 이 나라의 국민가수로 불릴 수 있도록 "인순이"를 사랑해 주시고, 여기까지 있게 해주신 국민 여러분들께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노래'로써 보답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사)한국유엔봉사단과 국민가수 인순이를 선두주자로 가수 홍진영, 타이거JK, BIBI, Bizzy, 개그맨 김영철, 배우 이세은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는 본 캠페인은, 결식아동 나눔 사업을 꾸준히 펼쳐가고 있는 진짜파스타 오인태 대표도 함께 동참하여 캠페인의 진정성이 더욱 빛나고 있다.

본 캠페인 송은 메인영상은 4.9.(목) (사)한국유엔봉사단 대표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공개 및 무료 배포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