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1(일)
 사진=필네이처 민들레 착즙주스
사진=필네이처 민들레 착즙주스
[비욘드포스트 차미혜 기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의 신제품 건강즙 ‘민들레 착즙주스’가 오는 23일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고 22일 밝혔다.

필네이처가 출시한 ‘민들레 착즙주스’는 독일 유기농 명가 쉐넌베르거의 제품으로 전 세계 65개국을 거쳐 한국에 상륙한 것. 한국 수출용 ‘민들레 착즙주스’은 상위 10%의 유기농 민들레를 원료로 한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1927년 창립한 쉐넌베르거는 친환경 재배와 연구의 선구자로 건강한 토양과 엄격하게 통제되는 유기농 종자관리, 지속적인 유효성분 검증연구 및 생산품품질 검사를 진행하는 독일 유기농 명가로 알려져 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상위 10%의 엄선된 민들레 외에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순수 100%민들레즙이다. 제조과정은 꽃을 제거한 민들레를 깨끗하게 세척한 뒤 압착 착즙하여 원심력을 이용해 불순물을 모두 제거한다. 저온 압착 착즙과정을 거친 민들레즙은 살균 역시 저온에서 진행되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민들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건강주스다.

특히 수확한 민들레를 24시간 이내에 제조 및 살균과정이 모두 진행된 후 비로소 완제품이 생산되는데, 24시간 이내에 모든 제조과정이 끝나기 때문에 신선함까지 더했다. 또한, EU유기농 인증을 받은 것 역시 신뢰를 더했다.

필네이처의 ‘민들레 착즙주스’는 민들레진액이기 때문에 미온수에 타서 ‘민들레차’로 음용할 수 있으며, 그래도 음용할 경우 동봉된 컵에 1일, 1~2회 10ml씩 식사 전에 섭취하는 것도 좋다.

필네이처 측은 롯데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파격적인 행사가 진행될 것이라 예고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