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5.27(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베베누보, 해피타임, 네이티브블리스, 페리가토 등 프리미엄용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위드앤 주식회사에서 상반기 키즈&베이비 온라인 페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드앤스토어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키즈, 베이비 온라인 페어는 베베누보 2020 아이스 쿨시리즈, 통풍 윈디 쿨시트와 물놀이용품 브랜드 해피타임의 힙쉴드 구명조끼, 플로팅슈트, 유리보트, 유리해먹 등 여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최저가 판매에 추가 할인 쿠폰, 10% 적립금 쿠폰, 포토리뷰 포인트 등 최종 할인 체감가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2020 쿨시리즈의 새로운 변화다. 2020 쿨시리즈는 ‘아이스’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이는 수분과 만나면 흡열반응을 일으켜 땀과 만나면 더 시원해지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손에 닿았을 때 일시적으로 시원해지는 원단과는 차별화 된다. 쿨매트, 쿨시트, 블랭킷, 베개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쿨매트에만 추가된 하이퍼닉 소재는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이다. 냉감을 나타내는 Qmax 수치는 0.2가 보통인데 하이퍼닉 소재는 0.4 이상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다. 열을 빨리 흡수해 분산시키며 항상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선풍기,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 항균, 소취효과로 세균서식을 방지한다.

또한 진짜 쿨링팬을 설치해 바람이 나오는 윈디 쿨시트도 사전 예약 판매로 구매할 수 있다. 3단계 바람을 조절할 수 있으며, 머리 끝까지 바람이 올라가도록 설계되어 땡볕 더위에도 뽀송함을 유지시켜준다.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관심을 받고 있는 물놀이용품 해피타임 브랜드의 엉덩이 보호 힙쉴드 구명조끼와 투명한 튜브로 제작된 유리보트, 유리해먹도 이번 온라인 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드앤스토어 키즈, 베이비 온라인페어에서 쿨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5월 500만원 감사제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하이퍼닉 아기 쿨매트를 구매하면 소형 안심 마스크를 증정하고, 슈퍼싱글이나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정가 41,900원 아이스블랭킷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5월 31일까지 위드앤스토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