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6(목)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가산점에 지난 4월 29일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애콤은 문제성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아낌없는 성분으로 최고의 화장품을 선보이는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시코르 가산점에서는 온라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이애콤의 베스트 셀러 ‘퓨어 카밍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 된 퓨어 카밍 라인 제품은 ‘퓨어 카밍 앰플 마스크’뿐만 아니라 퍼스트 워터, 앰플, 크림, 스팟 총 5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문제성 피부에 좋은 병풀추출물, 히알루론산, 저분자 펩타이드 등을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잠재우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애콤 마케팅 담당자는 “오프라인에서도 바이애콤을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코르 홍대점에 이어 가산점에도 입점하게 됐다”며 “요즘 기온이 올라가면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수딩 케어해주는 퓨어 카밍 라인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시코르 홍대 아일렉스점, 코엑스점에도 입점 돼있으며,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