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론칭 9년만에 브랜드 명 변경, 신규 슬로건은 ‘daily sweetness’(일상의 달콤함)

달콤 신규 브랜드 CI
달콤 신규 브랜드 CI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음악을 시각화한 인테리어, 매장 내 라이브 공연 ‘베란다라이브’, 세계 최초의 상용화 로봇카페 ‘비트’(b;eat) 등 차별화된 카페 서비스를 선보여온 달콤커피가론칭 9년만에 공식 브랜드 명을 바꾼다.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 달콤(dal.komm)으로 브랜드 명을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달콤 정창화 대표이사는 “기존 브랜드 명에서 ‘커피’를 뺀 것은 최근 카페에서 단순 커피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소비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초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자는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이어 “원두 개선, 베이커리메뉴 확대, NPD(New Product Development) 프로세스 확립, 가맹점 타입 별 지원, 문화 마케팅 확대, 로봇카페 고도화 등 내실 강화를 통해 오직 달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카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