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4(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삼성동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임블리 24개업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블리는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의류 및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신제품 등 총 4종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6월 1일 오후 2시부터는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단,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전 10시 사이 제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는 6월 1일부터 새롭게 개편되는 임블리 공식 쇼핑몰 등급제를 기념한 통 큰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등급별 상시 할인 및 신상 5% 할인을 포함해 출석체크 쿠폰, 생일 할인 쿠폰, 무료 배송 혜택 등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베네핏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된 만큼 임블리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달 10만원씩 6개월 연속 제품을 구매할 경우 총 14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릴레이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으로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후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매달 10만원 이상 쇼핑을 하면 첫 달과 둘째 달엔 적립금 1만원을, 셋째 달과 넷째 달엔 적립금 2만원, 다섯째 달엔 적립금 3만원, 여섯째 달엔 적립금 5만원이 매달 적립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