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4(화)

자연지애, 300달톤 피쉬콜라겐 함유된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탱탱젤리스틱' 할인

승인 2020-05-29 14:13:01

center
사진=자연지애 탱탱젤리스틱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과일이다. 절세미인이라고 불리는 고대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즐겨 먹었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으며, 에스트로겐 이외에도 비타민,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과일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석류농축액과 300달톤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탱탱젤리스틱'를 선보이며, 출시기념 10% 할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서유럽 최대 석류 생산지라고 알려진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이 93.2% 함유되어 있으며,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분말과 비타민C, 히알루론산이 부원료로 투입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0DA의 분자량을 가진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체내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실제로 2,000달톤 콜라겐 섭취군과 300달톤 콜라겐 섭취군의 체내 흡수율을 비교했을 때, 300달톤 콜라겐 섭취군의 체내 흡수율이 최대 90배 높다는 시험 결과를 확인했다. 해당 제품에는 석류 농축액과 함께 300달톤 콜라겐을 투입하였으며 정제수, 착색료, 감미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한 제조시설인 코스맥스바이오에서 제조되어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진한 젤리 스틱으로 식감이 좋고 휴대가 간편하니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