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유분 폭발’ 지성 피부를 위한 에센스는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날이 더워질수록 지성 피부는 괴롭다. 여름에는 피지 분비가 활발해 겉은 항상 번들거리지만,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이 수분을 빼앗으면서 속 피부는 늘 메마르고 당기기 때문이다.

이에 지성 피부는 여름철 보습제 사용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세안 후 기초 화장 단계에서 보습 기능이 강화된 에센스나 세럼을 발라주는 등 특별 관리에 나서길 권한다.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셀브렉스(Cellbrex)’가 선보인 ‘히알루로닉 워터 에센스’는 가벼우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난 에센스 세럼 제품으로,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무려 10종류나 함유돼 한여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히알루로닉 워터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정화에 좋은 어성초(약모밀) 성분도 90.7%나 함유돼 있어 여름철 예민하기 쉬운 지성 피부를 보호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어성초 추출물에 풍부하게 함유된 퀘르시트린(quercitrin) 성분이 피부 결을 정돈하고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 여드름이 났거나 염증이 유발된 트러블 피부 관리용 에센스 세럼으로도 권할 만하다.

이 제품은 또한 ‘내츄럴 프로텍터’, ‘Multi BSASM’ 등 2종의 특허 원료가 배합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도 효과적이다. 발효콩, 버드나무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배합한 ‘내츄럴 프로텍터’가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게 빛내주며, 녹차와 병풀 등으로 조성된 ‘Multi BSASM’ 특허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이러한 셀브렉스의 ‘히알루로닉 워터 에센스’는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성도 입증됐다. 무자극의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을 갖고 있어 피부에 빠르게 스며 들어 민감성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셀브렉스는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하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다. 피부를 구성하는 코어 성분을 엄선하여 독자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며, 피부에 해로울 수 있는 유해 의심 성분들을 배제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패키지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