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국제중재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 중소 기업 위한 합리적인 수임료 국제소송 업무 진행

승인 2020-06-29 14:19:19

국제중재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 중소 기업 위한 합리적인 수임료 국제소송 업무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세계 경제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여부 및 주요국의 경기 동향, 미중 분쟁 등이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2차 대유행이 우려되면서 수출 시장의 불확실성도 증폭되는 분위기이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해외에 진출한 국내 기업들은 침체된 업황 속 고군분투 중이지만 국제소송에 휘말리는 등 더욱 힘들어지는 경우가 있다. 특히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들은 비싼 수임료 때문에 대형 로펌을 통한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에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이 그 동안 대형 로펌들이 비싼 수임료를 받고 진행하던 국제 소송과 국제 중재를 중소 및 중견기업들을 위해 합리적인 수임료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은 전세계에 걸친 수많은 네트워크와 수많은 소송 경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실력을 검증 받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수임료를 앞세워 중소, 중견기업과 개인들도 국제소송 및 중재에 접근하기 쉽도록 앞장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무역분쟁에 코로나까지 기업하기 힘들다고 고충을 토로하는 분들이 많다.”며,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한일 해외법무팀은 블로그를 통해 교포들을 위한 국내법률 및 국제소송, 해외투자이민 등 다양한 법률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